회원동향(KECI NEWS)


한국경제문화연구원, 베트남 VN INNOVATION과 업무협약

KECI | 2018.12.19 09:58 | 조회 1115



한국경제문화연구원이 베트남 VN INNOVATION과 업무협약을 맺고 한국기업 및 제품의 베트남 진출을 위한 비즈니스 매칭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1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쉐라톤팔래스서울 강남호텔에서 한국경제문화연구원(KECI, 경문연)과 베트남 VN INNOVATION GROUP(이하 'VIG')간 업무협약 체결식이 열렸습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한국 기업 및 제품의 베트남 진출 매칭 사업 전개와 △베트남 기업 및 제품의 한국 진출 매칭 사업 전개 △한국과 베트남 공동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공동추진 △기타 상호 교류협력이 가능분야에서 공동 협력 것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습니다.

경문연 최세진 회장은 “오늘 양 기관의 업무협약을 통해 우수한 우리나라 중소기업 제품들의 베트남 진출을 보다 쉽고, 실질적이며, 신속히 이룰 수 있도록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라며 “한국과 베트남의 경제교류는 물론 문화교류도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VIG’ PHAN VAN HUNG 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스마트시티를 개발하는 중심역할을 하고 싶다”면서, “베트남에서는 한국 과학기술에 대한 이미지가 좋기 때문에 앞으로 경기도의 유망 중소기업들이 베트남에서 활발히 사업을 전개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238개(1/12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