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완료) 2018 아트 컨버전스 콘서트 개최

MASTER

view : 1211

한국경제문화연구원 '아트 컨버전스 콘서트' 개최

2018년 12월 17일 오후 7시, 서울 팔레스호텔서 2018 송년음악회

성악·색소폰·판소리·합창 등 장르 망라한 다채로운 음악 선보여

한국경제문화연구원(KECI, 이하 경문연’)이 연말을 맞아 정치·경제·문화 등 각계 인사들을 초청해 송년음악회 아트 컨버전스 콘서트(Art Convergence Concert)’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17(오후 7시 서울 서초구 팔레스호텔 그랜드볼륨에서 열리는 아트 컨버전스 콘서트는 동·서양의 다양한 장르를 망라한 음악회로 성악색소폰 연주판소리합창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 제5회 2018 한국경제문화대상 시상식 송년음악회 'Art Convergence Concert' Program

 

심소원(전 SBS 아나운서)·배소윤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에는 소프라노 오은경 세종대 교수가 ▲이수인의 ‘내맘의 강물’ ▲Eva Dell'Aqua의 ‘Villanelle(목가)’를 부르고, 색소포니스트 김정음이 ▲Brendan Graham의 ‘You Raise Me Up’ ▲아일랜드 민요 ‘Danny Boy’를 연주한다.

 

또 명창 전인삼 전남대 교수가 명창 최영인·소인영·유순덕과 함께 춘향가 중 ‘사랑가’와 남도민요를 열창한다. 창단 50년의 예멜합창단은 ▲사랑의 인사 ▲아베마리아 ▲은방울꽃의 노래 ▲고향의 노래 등을 화음으로 담아낸다.

 

이어 메조소프라노 양송미의 솔로 ‘하바네라’와 출연진 모두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Jingle Bell Rock 외)가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날 송년음악회에는 경문연 회원 및 초청인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비회원 등 일반인은 경문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아트 컨버전스 콘서트에 앞서 우리나라의 경제·문화 부문의 선도적인 역할을 한 리더를 선정해 공적을 기리는 ‘한국경제문화대상’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KECI | 2019.12.19 11:19 | 조회 3854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