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회원동정

(이주영 상임고문) 이주영 전 해수부 장관, 경남도지사 선거사무소 개소

이세훈

view : 504

6·1 전국동시지방선거 경남도지사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이주영 전 해양수산부 장관이 26일 오전 '준비된 도지사 이주영'을 슬로건으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습니다.

 

 

이주영 예비후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이주영의 경험과 경륜, 인적네트워크로 추락한 경남의 위상을 올려 세우겠다"며 "이주영의 도전에 힘을 모아 달라"고 강조했습니다.

 

이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오전 경남도청에서 진행된 출마선언 기자회견에서 "추락한 경남을 다시 일으켜 세우기 위해 세계 최고(World Best), 세계 유일(World Only One), 세계 최초(World First)의 경남을 지향하는 힘 있는 도지사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1000억 달러 투자유치를 통해 일자리와 소득원을 창출해 전국 17개 시·도 중 꼴찌로 추락한 경남의 개인소득을 3위로 끌어올려 인구 500만 경남시대를 열어갈 것"이라며 경남발전 315비전을 제시했습니다.

 

이 예비후보는 "민선 경남도지사 5명 중 4명이 자신의 정치적 목적을 위해 중도 하차한 것은 유권자에 대한 배신"이라며 "국회의원이 보궐선거 원인을 제공한다면, 당해 보궐선거는 물론 전국지방선거에서도 역풍이 만만치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 배소윤 아나운서

<저작권자 ⓒ 문화저널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